뉴스홈

김천시, 2019 상반기 공약추진현황 보고회 개최

크게작게

김우찬기자 2019-04-23

 

▲     © 경북일간뉴스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향후 차질 없는 공약이행을 위한 토대를 마련하고자 23일 김천시청 3층 강당에서 2019 상반기 공약추진현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지난해 10월 시민 공감평가단 활동 이후 확정된 민선7기 공약사업에 대해 부서별 추진현황을 보고하고 문제점 및 대응방안을 논의하는 첫 자리였다.

 

경제도약, 일자리, 상생/소통, 명품교육, 복지, 부자농촌, 편리/안전 총 7개 분야 80개 사업으로 구성된 민선7기 공약 현황에 대한 설명을 시작으로 부서별로 공약추진실적 및 문제점과 대응계획을 보고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현재, 민선7기 공약사업은 완료 후 지속추진 사업이 4건, 추진 중인 사업이 68건, 검토 단계에 있는 사업이 8건, 미 추진 사업이 1건으로 대다수 사업들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     © 경북일간뉴스

 

김충섭 김천시장은“올해 어느 정도의 사업기반을 마련하느냐에 따라 공약 달성 여부가 달려있어 현재까지의 추진현황을 점검하고 문제점이나 해결책을 함께 모색하고자 이 자리를 마련했다. 공약사업은‘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천’을 만들기 위해 꼭 필요한 사업들이다. 시민과의 소중한 약속인 만큼 사업추진 로드맵에 따라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다함께 노력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kwch0318@hanmail.net/김우찬기자 

기사입력 : 2019-04-2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뒤로가기 홈으로

가장 많이 읽은 기사

URL 복사
x
Copyright ⓒ 경북일간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