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미남이시네요 박신혜, 연기도 패션도 만점~! 어그부츠가 가장 잘 어울리는 연예인

크게작게

시사우리신문편집국 2009-11-14

인기 SBS 드라마 미남이시네요에 출연 중인 박신혜가 팬들이 선정한 어그부츠가 가장 잘 어울리는 연예인으로 뽑혀 화제의 중심에 섰다.
 
온라인 슈즈몰 위키비키(www.wikiviki.co.kr)에 따르면, 지난 10월 19일부터 11월 9일까지 쇼핑몰을 방문한 네티즌들을 대상으로 어그부츠가 잘 어울리는 연예인은 누구?라는 질문에 박신혜가 당당히 1위에 등극하는 기쁨을 누렸다. 이번 조사는 위키비키 홈페이지를 방문한 네티즌 중 설문에 참여한 948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결과, 배우 박신혜가 1위(471명, 67.2%)를 차지했으며, 임수정(290명, 41.1% )과 윤은혜(109명, 15.5%)가 각각 2위와 3위의 자리에 올랐다. 
 
이에 관하여 위키비키 고영택 대표는 "최근, 드라마 미남이시네요를 통해 귀여우면서도 톡톡 튀는 패션 감각을 보여주고 있는 미남역의 박신혜 씨에 대한 팬들의 관심과 사랑을 알 수 있었다."며, "이번 설문에 참여한 네티즌들은 편안하고 센스 있는 감각을 연출할 수 있는 어그부츠를 생각하면 박신혜 씨가 가장 먼저 연상된다는 반응을 보였다."고 밝혔다.
▲ 박신혜 미남이시네요 스틸1 출처 SBS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고 대표는 이어 "이번 설문 조사 기간 중 어그부츠에 대한 소비자들의 호응이 높아 주문이 늘어나고 있다며, 특히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한 선물용과 폭 넓은 연령대의 여성들에게 칼라어그부츠가 인기를 끌며 2009년 겨울 패션계에 유행을 선도할 전망이다."며, "할리우드와 국내 스타들의 어그부츠를 착용한 모습이 화제가 되면서 대중들에게 강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 박신혜 미남이시네요 스틸2 출처 SBS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실제로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관련 커뮤니티 공간과 팬 사이트 등에는 미남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신혜에 대한 관심을 표현하면서 미남 뇌구조, 미남 박신혜 칼라어그부츠 패션, 박신혜-장근석 남매, 출생의 비밀 이라는 인기 검색어가 많은 네티즌들에게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 박신혜 미남이시네요 스틸3 출처 SBS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많은 팬들은 "박신혜는 드라마 천국의 계단에서 극 중 최지우의 아역 배우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인 이후 꾸준히 다양한 작품들을 통해 노력하는 연기자의 길을 걷고 있다. 최근 방송되고 있는 드라마 미남이시네요를 통해 남장 캐릭터에 완전하게 몰입한 모습이 인상적이다."라는 내용의 글이 게재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 박신혜 미남이시네요 스틸4 출처 SBS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한편, 박신혜는 이승환의 뮤직 비디오와 드라마 천국의 계단, 비천무, 궁 S, 천국의 나무, 영화 전설의 고향 등에 출연했으며 현재 SBS 수목 드라마 미남이시네요를 통해 아역 배우에서 성공적으로 성인 연기자로 변신에 성공한 여배우로 인정을 받으며 활발한 연예계적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원본 기사 보기:urinews.co.kr

기사입력 : 2009-11-1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뒤로가기 홈으로

가장 많이 읽은 기사

URL 복사
x
Copyright ⓒ 경북일간뉴스. All rights reserved.